본문 바로가기
여행 가볼만한 곳, 가야할 곳/국내여행

춘천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by 제2라이프 2021. 5. 15.
반응형

유명한 여행지가 많은 춘천,

요즘같이 날씨 좋을 때에는 꼭 한번쯤 가보고 싶은 곳들이 많네요.

 

1. 남이섬


유명한 여행지로 한국관광 100선에 5회연속 선정되기도 하는 등 계절별로 다양한 옷을 갈아입는 아름다운 섬입니다. 배를 타거나 짚라인으로 섬에 입장할 수 있고 메타세콰이어, 단풍 등 오래된 거대 수목들로 이국적인 정취도 느껴볼 수 있습니다.

 

2. 제이드가든


유럽풍으로 아름답게 꾸며놓은 정원과 아기자기하게 조성된 산책로 등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24개의 테마로 꾸며져 있어 예쁜 꽃들과 더불어 인생샷 찍기에도 좋은 곳으로 계절별로 변화하는 색들을 느끼며 여유롭게 산책하기 좋은 곳입니다.


3. 해피초원목장


강원도 한우의 우수성과 안정성을 알리기 위해 강원도 5개 시군에 의해 지정되어 운영되고 있는 개인 목장입니다. 스위스를 연상케 하는 너른 초원과 푸른 산에서 한가롭게 풀뜯는 양들을 구경하고 먹이주며 교감 체험할 수 있는 힐링 관광 스팟입니다.

 

4. 강촌레일파크 김유정레일바이크


알록달록한 조형물로 꾸며진 레일파크를 구경하고, 김유정역에서 강촌까지 레일바이크를 타며 다양한 테마로 구성된 볼거리와 경치를 감상합니다. 그리고 나머지는 낭만열차를 여유롭게 절경을 관람항 수 있습니다.


5. 애니메이션박물관 토이박물관


입구부터 다양한 케릭터들로 꾸며져 있는 우리나라 애니메이션과 만화, 케릭터들의 역사를 관람할 수 있는 곳입니다. 또한 해외 애니메이션과 더빙, 소품, 제작방법 등도 알아 볼 수 있으며, 바로 붙어있는 토이박물관에서는 각종 장난감들을 조작하고 구경해 볼 수 있는 아이들에게 천국같은 곳입니다.


6. 의암호 스카이워크


의암호수에 높이 12미터의 꽤나 높은 곳에 투명 강화 유리로 조성된 산책 데크입니다. 의암호의 탁트인 절경을 온몸으로 만끽할 수 있는 곳입니다.

 

7. 이상원미술관 스테이


산골짜기에 위치한 아늑하고 조용한 분위기의 미술관입니다. 심플하고 깨꿋한 호텔급의 스테이가 같이 있어 숙박도 겸한다면 마치 해외여행 나온듯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산과 계곡에 둘라쌓여 경치를 감상하고 미술관의 다양한 공예체험도 할 수 있습니다.


8. 중도물레길


춘천 의암호에서 카누를 타고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해볼 수 있는 곳으로 한국관광공사에서 한국관광100선으로 선정했을만큼 절경을 자랑합니다. 시원하게 물에서 멋진 경치를 감상할 수 있는 낭만이 가득한 곳이네요. 예약필수.


9. 구봉산 전망대 카페거리


춘천을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는 이국적인 분위기의 전망대 입니다. 아름다운 뷰와 함께 다양하고 이국적인 카페들도 많이 있어서 가볍게 한번쯤 방문해볼 만한 곳입니다. 자리를 잘 잡고 있으면 정말 외국에 온 듯한 분위기도 느껴볼 수 있겠네요.


10. 소양강 스카이워크


2016년 오픈한 소양강 위로 길게뻗은 산책 다리입니다. 바닥이 투명 유리로 되어 있어 시원하고 스릴있게 다리를 건널 수 있습니다. 넓게 펼쳐진 강뷰를 감상하며 힐링 할 수 있겠네요.

 

 

 

가평 가볼만한 곳 베스트10

가평은 서울, 경기 근교에 위치하여 접근성이 좋고 자연과 레저 등이 잘 발달된 여행지 입니다. 주말이나 연휴에는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인데요. 한번쯤은 가볼만한 곳들을 소개해 봅니다. 1.

secondlive.tistory.com

 

 

포천 가볼만한 곳 베스트10 (포천 여행 관광지 추천)

경기 북부의 아기자기한 여행 명소들이 많은 포천, 그 중 가볼만한 곳 10선을 소개해 봅니다. 1. 베어스타운 위치 : 경기 포천시 내촌면 금강로2536번길 27 소개 스키장으로 유명한 베어스타운은 스

secondlive.tistory.com

 

 

 

 

 

 

양평 가볼만한 곳 베스트10

남한강을 끼고 청계산, 유명산, 용문산에 둘러쌓인 양평은 자연친화적인 곳으로 다양한 힐링 공간이 많습니다. 1. 두물머리 소개 옛 나루터로 이용되던 곳으로 양수리 남한강의 물길이 만나 머

secondlive.tistory.com

 

 

용인 가볼만한 곳 베스트 10 - 용인 여행지 추천

1. 한국 민속촌 - 위치 :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보라동 107-1 - 소개 한국 민속촌은 대한민국 대표 전통문화, 가옥 체험 복합 테마파크입니다. 우리나라의 전통 가옥, 생활, 문화 등을 관람하고 직접

secondlive.tistory.com

 

파주 가볼만한 곳 베스트10 (당일치기 야외 나들이 코스 추천)

파주에 가볼만한 곳들이 참 많은데요. 그 중 유명한 곳들을 소개합니다. 1. 마장호수 경기도 파주시 광탄면 기산리 소재 출렁다리가 생기면서 더욱 유명해진 커다란 호수로, 마찬가지로 캠핑장

secondlive.tistory.com

 

 

시흥 가볼만한 곳 베스트 10

1. 연꽃 테마파크 우리나라 최초로 연꽃이 뿌리내리며 자란 관곡지가 있는 연꽃 수변 생태공원입니다. 여름철 개화시기에는 연꽃을 비롯한 다양한 수상식물들을 관찰할 수 있고 다양한 테마로

secondlive.tistory.com

 

 

광명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서울, 수도권 근교인 광명은 서울과 가깝지만 비교적 자연과 어우러진 명소들이 많은 곳입니다. 1. 광명동굴 수도권 최대 규모의 동굴로 동굴 테마파크로 조성되어있으며, 한국의 100대 관광지에

secondliv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