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가볼만한 곳, 가야할 곳/국내여행

남해 가볼만한 곳 베스트 10

by 제2라이프 2021. 6. 10.
반응형

이국적인 바다와 자연

남해 여행 가볼만한 곳들 10곳

1. 상상양떼목장 편백숲
2. 다랭이마을
3. 섬이정원
4. 설리스카이워크
5. 독일마을
6. 보물섬전망대
7. 금산 보리암
8. 국립남해편백자연휴양림
9. 상주 은모래비치
10. 원예예술촌

1. 상상양떼목장편백숲

경남 남해군 설천면 설천로775번길 364

상상양떼목장 편백숲

소개

편백숲으로 둘러쌓인 경남 유일의 양떼, 알파카, 앵무새, 백사슴 목장으로 소개되고 있는 이 곳은 편백숲으로 둘러쌓인 10만평 너른 대지목장에 양을 비롯한 각종 초식동물들의 먹이주기 체험과 교감을 할 수 있다. 체험 뿐만 아니라 이국적인 들판과 나무, 목초지에서 푸르게 힐링여행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2. 다랭이마을

경남 남해군 남면 남면로679번길 21

다랭이마을

소개

국가명승 제15호인 층진 계단식 논과 절벽, 바다 자연경관이 만들어내는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다랭이마을은 전통과 문화, 자연을 주제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행사가 열리는 곳이다. 계단식 논 특성상 소와 쟁기가 필수이며, 소 쟁기질 체험등의 체험을 할 수 있고, 유채꽃, 벚꽃 등 아름다운 꽃들과 어우러진 뷰 좋은 맛집과 까페들이 많아 경치 구경을 하기에도 좋은 곳이다.

 

 

 

3. 섬이정원

경남 남해군 남면 남면로 1534-110

섬이정원

소개

한려해상공원의 아름다운 바다가 펼쳐지는 다랑이논과 오래된 돌담, 연못 등과 함께 9개의 개성있는 정원들을 아름답게 가꾸어 놓은 유럽식 정원이다. 다양한 색색의 꽃들로 입구부터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고, 다녀온 사람들이 사진을 꼭 찍게되는 대표 스팟을 지닌 핫플레이스 중 한 곳이다.

4. 설리스카이워크

경남 남해군 미조면 미송로303번길 176

설리스카이워크 야경

소개

남해바다를 향해 뻗은 스카이브릿지로 바닥이 유리로 되어 아찔한 경험을 할 수 있고, 끝 부분에는 그네도 이용할 수 있는 바다를 온몸에 품어볼 수 있는 아찔하고 이색적인 경험을 선사하는 곳이다. 앞쪽이 확 트여있는 만큼 일몰 명소로 유명하며, 야간에도 다리가 아름다운 조명으로 꾸며져 상당히 볼만한 곳이다.

5. 독일마을

경남 남해군 삼동면 물건리 1074-2

독일마을

소개

남해하면 유명한 관광 마을이다. 바닷가를 조망하며 층층히 독일식으로 깔끔하게 지어진 마을에서 다양한 독일 풍경을 마주해 볼 수 있으며, 독일 전통 소시지와 맥주를 즐기고 아름다운 자연 경관까지 감상할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 중 하나이다.

 

 

 

6. 보물섬전망대

경남 남해군 삼동면 동부대로 720

보물섬전망대

소개

남해에서 360도 파노라마 바다조망을 하며 유리로된 스카이워크에서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명소로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이다. 바다를 보며 차를 마실수 있는 카페가 있고 옥상정원에서는 시원한 바다 뷰를 감상할 수 있다.

7. 금산 보리암

경남 남해군 상주면 보리암로 665

금산보리암 전망

소개

비교적 짧은 거리의 등산으로 만날 수 있는 금산 정상에 있는 보리암은 절벽위에 위치한 사찰이다. 절 자체를 구경하는 것도 좋지만 금산에서의 산과 바다의 전망을 보기 위해 많은사람들이 찾는 곳 중 하나다.

8. 국립남해편백자연휴양림

경남 남해군 삼동면 금암로 658

국립남해편백자연휴양림

소개

한려해상국립공원 북쪽의 금산 자락에 위치하여, 울창한 편백나무 뿐 아니라 남해 바다도 함께 관람할 수 있다. 편백에서 나오는 피톤치드 등 산림욕을 하며 힐링할 수 있으며, 등산로를 따라 보리암까지 갈 수 있고, 정상 전망대에서 금산 38경의 장관을 관람할 수 있다. 숲속의 집과 야영장, 물놀이장, 숲속 강의실, 일출전망대 등 다양한 시설들과 주변에 남해에서 가볼만한 곳들이 많아 성수기에는 많은 사람들이 몰리는 곳이다.

 

 

 

9. 상주 은모래 비치

경남 남해군 상주면 상주로 17-4

상주 은모래 비치

소개

말 그대로 부드러운 은빛 백사장이 펼쳐져 있고, 한려해상의 청정 푸른빛 바다와 울창하고 아름다운 숲들로 둘러쌓인 자연 경관을 간직한 해수욕장이다. 에메랄드빛과 은빛이 조화를 이루어 이색적인 풍경을 볼 수 있다.

10. 원예예술촌

경남 남해군 삼동면 예술길 39

원예예술촌

소개

원예를 하는 원예전문가를 중심으로 원예를 가꾸고 아름답게 꾸며 만든 정원같은 마을이다. 비교적 높은 지대에 위치하여 조망도 좋고, 다양한 조형물들과 정원들로 예쁘게 꾸며진 이색적인 마을 곳곳을 관람하며 사진찍기 좋은 곳 중 하나이다.

 

 

울산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울산 여행 가볼만한 곳들 10곳 1. 울산대공원 2. 대왕암공원 3. 간절곶 4. 자수정동굴나라 5. 태화강국가정원 6. 선암호수공원 7. 작천정계곡 8. 외고산옹기마을 9. 장생포고래박물관 10. 파래소폭포 1

secondlive.tistory.com

 

 

대구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여행하기 좋은 곳)

1. 이월드 대구 달서구 두류공원고 200 대구 인근에서는 이미 잘 알려진 곳으로 테마파크와 공원과 83타워가 붙어 있어 다양한 경험을 하기위해 많은 사람들이 몰리는 곳 중 하나이다. 철마다 예

secondlive.tistory.com

 

경주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문화 유적지의 천국 경주 여행 추천)

역사책의 한 페이지에 잠든 이 곳 경주, 수학여행의 한켠에 추억처럼 잠겨있는 듯한 느낌으로 꼭 한번쯤 다시 가볼만한 곳입니다. 1. 동궁과월지 경북 경주시 월화로 102 안압지 님북국시대 통일

secondliv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