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가볼만한 곳, 가야할 곳/국내여행

주말 나들이 갈만한 곳 - 스타필드 고양

by 제2라이프 2020. 10. 9.
반응형

요즘은 집합시설이나 대형 쇼핑몰은 시국이 시국이라 꺼려하시는 분이 많죠.

그래서 덕분에 사실 좀 예전보다 한산하긴 하네요.

스타필드 고양도 저희는 거의 매주 방문하던 곳이었는데요.

요즘도 약간 주차줄이 있긴하지만 예전 만큼은 아니게 됐어요.

최근에 스타필드 안성점이 10월 7일에 신규 오픈했다고 광고하던데요.

아마 이곳도 초반에는 오픈빨로 주차대기줄이 1시간 이상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래도 쇼핑몰 매니아인 저희 가족은 어떻게 지어놨는지

궁금해서 조만간 꼭 방문해보고 싶네요.


스타필드 고양점에서는 주로 3층을 많이 가는데요.

3층이 키즈카페와 장난감을 판매하는 토이킹덤과

푸드코드가 있는 키즈존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저희는 아이들이 있으니 자주 올수 밖에 없네요.

여기엔 슬코(SLKO)가 입점해 있는데요.

큰 아이가 슬라임 장인이라 슬라임하러 여러곳을 돌아다니곤 해도,

여기 슬코가 파츠가 다양하고 많다며 좋아라 하네요.


오늘은 마침 3층 엘리베이터 앞 이벤트 홀에서는

유아 장난감, 침대, 놀이기구, 미끄럼틀, 케리어 등등 유아용품 행사를 하고 있습니다.

행사를 해도 비싸보여서 검색을 해봤는데, 원래 무지 비싸긴 하군요.

타요 브랜드 프리미엄 값인지...플라스틱으로 된 타요모양 침대는

40만원이 넘더라는...뭐 어쨋든 덕분에 둘째는 여기서 신나게 놀았네요.

오늘 저녁은 1층 평양냉면집 평양면옥에서 처음보는 메뉴인 온밥을 시켜봤는데,

육개장 국물맛 비슷한데 맛있었네요.

바로 옆에서 후식으로 베스킨라빈스도 늘 거쳐가는 코스죠.

할로윈 시즌으로 꾸며놓은 전광판과

플라잉타이거 아이템들은 할로윈 시즌을 물씬 느끼게 하네요.

 

1층 정문 스타벅스 앞 메인 이벤트 광장에서는

게임 관련 행사를 하고 있네요.

 

철권7이랑 북치는 닌텐도 게임을 무료 체험해 볼 수 있답니다.

 

새로 들어온 매장인듯한 닥터 자르트+

다양한 매장들을 아이쇼핑하며 

오늘도 가벼운 한 때를 보냈네요.

즐거운 쇼핑 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