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가볼만한 곳, 가야할 곳/국내여행

이천 가볼만한곳 - 롯데 프리미엄아울렛

by 제2라이프 2020. 11. 1.
반응형

롯데 프리미엄아울렛 이천점은 국내 최대 규모로 리모델링을 하며, 비교적 최근에 오픈한 롯데아울렛 체인점입니다.


영동고속도로를 타고 가다보면 하행선 기준 좌측에 상당히 큰 규모로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는데요.

기존의 백자동과 청자동 사이에 3층 규모의 패션&키즈몰을 신규 추가했습니다. 

롯데 프리미엄아울렛 이천점이 다른 아울렛보다 아이를 동반한 고객의 구매층이 많다는 분석으로, 아마도 이런 대규모 리모델링을 단행한 듯 합니다. 

키즈동에는 요즘 유행하는 [어린이직업체험관]이 생겼는데요. 서울이나 수도권에서는 주말에는 예약이 꽉차서 들어가보기 힘들다고 하는데요. 저희가 갔을때는 평일이어서 그런지 상당히 한산해서 아예 운영을 안하긴 했습니다.

주말에도 자주 가지만, 휴가중 평일에 방문하게 되면 상당시 한산한데요.

문득 한산한 가운데 있으면 외국느낌이 나긴 합니다.

하와이의 알라모아나 쇼핑센터를 닮은 것 같은 느낌도 나구요.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이천점은 크게 메인동, 키즈동, 스포츠동 등 3개 동으로 되어있습니다.

메인동은 해외패션, 남성/여성 패션 및 잡화와 가전/주방 및 가구와 식당가로 구성되어있구요 키즈동과 스포츠 동은 말 그대로 테마에 맞게 어린이를 위한 시설과 아웃도어, 골프, 스포츠용품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3개 동은 구름다리로 연결되어 있어 비를 안맞고도 실내처럼 다닐 수 있게 쇼핑 편의성을 더했습니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이천점은 다른 롯데아울렛과 유사하게 1층 광장에는 분수대와 회전목마 기차 등을 탈 수 있는 아이들을 위한 시설과 휴식, 관람을 위한 공간이 갖춰져 있습니다.


요즘은 꼭 아울렛을 쇼핑하지 않더라도 그냥 돌아보는 재미로 다니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어디든 여행다니는 길에 잠깐들러서 시간보내기도 좋고, 쇼핑을 하기에도 상당히 커서 꽤 많은 품목을 취급하고 있어 좋은 것 같네요.

 

이천 주변에서 비교적 깨끗하고 커다란 복합 쇼핑몰을 찾으신다면, 한번 찾아보실만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