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가볼만한 곳, 가야할 곳/국내여행

주말 가볼만한 곳 - 이케아(IKEA) 고양점

by 제2라이프 2020. 10. 26.
반응형

이케아(IKEA)는 창고형 종합 가구매장으로, 표준화된 대량생산과 고객과의 비용 배분으로 가구의 가격을 낮춰,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가구를 비롯한 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품목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여기까지만 들으면, 우리는 가구 살께 없는데, 굳이 갈 필요가 없겠네? 라고 생각하는 분들이 계실 수도있는데요. 물론 아직 한번도 안가보신 분들은 드물겠지만?! 제 주변에는 안가본 사람들도 있긴 하더라구요.

 

 

단순히 가구를 사러 갈 수도 있지만, 이케아는 쇼룸이 있어서, 다양한 인테리어를 구경하러 갈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백화점이나 가구백화점과는 또 다른 느낌인데요. 쇼룸이 거의 한층을 차지하고 있고, 침실용품, 주방용품, 서재용품, 카페트나 조화, 액자, 수건, 인형, 아이들 장난감 등 없는게 없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래서 딱히 무엇인가가 필요할 때 찾기보다는, 혹시나 필요한게 생각하고 싶을때(?)나 그저 아이쇼핑에 만족하고 싶을 때 방문하곤 합니다.



이케아는 최초 광명점에 오픈을 했고 2호점인 고양점에 이어 3호점 기흥점을 오픈했구요. 올해초 동부산점에도 오픈하였고, 전국 주요 지점에 추가 오픈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케아는 항상 롯데프리미엄아울렛과 붙어있는데요. 광명점은 연결통로가 있고 아얘 옆에 크게 아울렛이 따로 있고, 기흥점은 연결통로는 없지만 바로 근처에 롯데아울렛이 먼저 오픈해 있습니다. 고양점은 같은 건물에 소규모로 두개 층만 입점해 있는 형태로 운영되고 있어서 가구 말고 의류나 가전 등 다른 품목도 즐겨볼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